본문 바로가기
뮤지컬 일상

뮤지컬 이프덴 후기

by 나니뮤뮤 2023. 5. 19.

안녕하세요. 또 오랜만에 블로그 후기 쓰는.... 나란 인간.. 꾸준히란 참 어렵네요..

오늘은 뮤지컬 이프덴 후기 들고 왔습니다.

이프덴은 우리나라에는 2022년에 초연인 작품이었습니다. 공연 기간은 2022.12.08. ~ 2023.02.26.이었고 저는 작년에 본 극을 이제야 후기를 올리고 있네요..ㅎ 사실 저는 스스로 기억? 하려고 적는 건데.. 이렇게 기간이 지나서 쓰면 의미가 있을까 모르겠네요.. 근데 현생도 바쁜데 어쩝니까...ㅠㅠ몰라.. 나만 괜찮으면 됐지 뭐.. 어쨌든 저는 사실 내용은 잘 모르겠고...! 정선아 배우님이 이 작품으로 컴백하신다기에 아묻따..., 가는 거야..! 그러고 예매 후 줄거리 찾아보기~

이프/덴은 제목에서도 보시다시피 만약 지금 이 순간의 이 선택으로 내 인생이 완전히 바뀐다면? 이런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그래서 여주인공 엘리자베스의 선택에 따른 두 가지의 삶을 보여줘요. 그래서 두 삶의 주인공이 각각 리즈와 베스입니다.

줄거리를 보자면 엘리자베스는 이혼 후 새로운 삶을 위해 뉴욕으로 돌아옵니다. 10년 만에 뉴욕에 온 첫날, 메디슨 스퀘어 파크에서 활기찬 새 이웃 케이트와 대학원 동창 루카스를 만나는데요. 케이트는 엘리자베스의 새 삶에 어울린 애칭으로 그녀를 ‘리즈’라 부르고, 루카스는 ‘베스’라고 부르면서 이야기가 시작됩니다. 케이트는 공원에서 함께 기타 연주를 감상하자고 말하고, 루카스는 주거환경 개선 시위에 참여하자고 제안하는데, 엘리자베스의 선택에 따라 나뉘는 ‘리즈’와 ‘베스’ 두 삶의 여정이 동시에 펼쳐지는 뮤지컬이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줄거리르 보자니 이게 또 재미있어 보이더라고요. 근데 이맘때가 연말이었고, 당시 전 물랑루즈를 또 봐야 했기에...! 2층에서 오글로 보자... 돈 애끼자...라는 마음으로 2층 좌석으로 예매했습니다. 결론적으로 말하면 딱히 후회는 안 합니다.

이 날이 크리스마스이브날이었고, 종일반으로.. 2시에 물랑루즈보고 7시였나 6시 반이었나.. 이프덴보러 급하게 부랴부랴 대학로 가서 밥 먹고 그랬던 기억이 있네요.. 크리스마스이브에 대학로는 엄청... 사람 많더라고요..

뮤지컬 이프덴 캐스팅보드

사실 정선아 배우님만 보고 예매한 건데, 지금 보면 좀 어느 정도 완벽한 캐스팅이었던 거 같습니다.ㅋㅋㅋㅋ(만족)

뮤지컬 이프덴 무대

이프덴은 시작 전에 무대 사진을 찍어도 된다기에 무대 사진도 찍어놨어요. 

홍아센 2층 B구역 3열 10번의 시야입니다. 관이 크지 않고 2층은 단차가 좋다고 들었는데 단차 진짜 괜찮더라고요.

근데 극은 별로 제 취향은 아니었습니다. 전반적으로는 나쁘지 않았는데 그냥.. 취향이라는 것이... 맞지 않는... 재연해도 안 볼 것 같아요. 전..

그래도 뒤에 분들은 엄청 극호이신 거 같더라고요. 사람 취향은 다 다르니까...! 정선아 배우님은 뭐 기대했던 만큼 보여주신 것 같아요. 공백이 무색하게 잘하시더라고요! 다음에 다른 극에서도 만나 뵈었으면 좋겠네요. 곧 멤피스 하신다던데 제가 볼 진 모르겠네요. 쇼노트가 좌석 색칠을 너무 정 떨어지게 해놔 가지고,... 어쩌면 곧 뵐지도 모를 배우님... 건강만 하셔요..

본 지 6개월이나 된 극을 후기를 올리니 그때 기억도 새록새록 나고 나름의 뭐... 좋은 점도 있네요!

다음엔 뮤지컬 영웅 후기를 남기겠어요..!

그럼 다들 안녕..!

댓글